안전 놀이터 추천 메이저 메이저 놀이터 순위 순위 모바일 버전
메이저 메이저 놀이터 순위 순위 현재 위치:홈페이지-시사-미디어 포커스
[미디어 주목] 인민일보: 산을 이웃으로 삼고 메이저 놀이터 순위 친구로 삼음
2024-07-10 인민일보
메이저 놀이터 순위

메이저 놀이터 순위

메이저 놀이터 순위


여름의 룽장(龍江) 땅은 녹지, 울창한 숲, 맑은 바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새벽에 용강삼림메이저 놀이터 순위 차이허임업국 유한회사 위성삼림농장 관리인 왕카이가 고무장화를 신고 빨간 완장을 차고 확성기를 들고 오토바이를 탔다. 언제나처럼 40년 동안 걸어온 숲길을 밟아보자. 멀지 않은 곳에 그가 평생 동안 다뤄온 숲이 있었다.

56세의 왕카이는 한때 뛰어난 나무꾼이었습니다. 이 검은 피부의 남자는 10년 전 벌목하던 현장을 생생한 기억으로 떠올렸습니다.——

"산이 무너지고 있다..." 2014년 3월 31일, 계곡 전체에 울려 퍼지는 벌목 구호와 함께 왕카이는 룽장 산림 지대에서 벌목이 중단되기 전 마지막 메이저 놀이터 순위 쓰러뜨렸습니다. 다음 날, 헤이룽장성 주요 국유 산림 지역의 천연림에 대한 상업적 벌목이 완전히 중단되었고, 전국에서는 수만 명의 임업 종사자들이 톱을 걸고 도끼를 멈췄습니다.

요즘은 매일 산에 올라갈 때 하는 일이 예전과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여름에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 심고, 겨울에는 돌보고, 항상 산불과 불법 벌목을 경계하는 것입니다. 왕카이는 "예전에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 베었는데 지금은 메이저 놀이터 순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왕카이는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지루해 보일 수 있는 나날을 즐깁니다. "모든 식물과 메이저 놀이터 순위 보호하는 것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왕카이는 1,109.6헥타르에 달하는 관리 및 보호 지역의 모든 산 능선과 모든 숲을 돌아다녔습니다. 그가 낡은 신발.

산 정상에 오르면 은은한 소나무 향기가 반겨주고, 가끔씩 새소리가 들려오는 곳마다 산들이 물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숲 옆의 녹색. 왕카이는 메이저 놀이터 순위;조금 얕아 보이는 숲을 내가 베고 나중에 내 손으로 심었다메이저 놀이터 순위;고 말했다. 왕카이는 한 숲을 가리키며 기자들에게 메이저 놀이터 순위;내가 심은 작은 나무들이 살아남아 자라는 것을 봤다메이저 놀이터 순위;고 말했다.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산을 이웃으로 삼고 메이저 놀이터 순위 동반자로 삼는다. "나는 이 산에서 태어나고 이 숲에서 자랐기 때문에 이 산림을 보호해야 합니다. 더 아름답고 푸르게 만드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소원입니다!"

   홈페이지로 설정 | 즐겨찾기에 추가 | 문의하기 | 면책조항 | 사이트맵  
    중국용강임업메이저 놀이터 순위유한회사 후원 상담 및 감독 핫라인: 0451-82622425 이메일: sgzwgk@126.com
地址:黑龙江省哈尔滨市南岗区文昌街66号